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이준코스메틱,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6종 한·중 출시

2019-01-07 10:58:16

제이준코스메틱,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6종 한·중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한국에서는 오버액션토끼, 중국에서는 미니언즈 마스크팩을 각각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로 총 2종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6월에 선보인 오버액션토끼 마스크 시즌1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구성과 기능을 달리 한 시즌2를 추가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먼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는 PHA성분이 함유된 필링 패드가 들어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 후에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는 블랙 물광 마스크를 사용하는 형태다. 또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는 이마, 광대뼈 등 물광 효과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히알루론 멜팅 패치가 추가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 시 얼굴 전체는 물론 부분 관리에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전용으로 ‘제이준 미니언즈 마스크’ 4종을 출시해 중국 의 10~20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캐릭터 열풍을 기반으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제고는 물론 소장 욕구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콘셉트로 활용해 마스크 시트 및 패키지 디자인 등에 적용했고, 공통 성분으로 바나나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보습, 영양 공급 효과를 더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얼굴 전체 및 부분, 눈가, 입술 등 여러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시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일반관)에서 판매 중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