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J ENM 뮤지컬 ‘신비아파트’, 5일 한전아트센터서 개막

2019-01-04 09:15: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은 오는 5일부터 2월 24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 앵콜 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고요하고 평화롭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기운을 가진 귀신들과 저주의 인형 벨라가 흑마법을 걸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다.

이번 앵콜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아동/가족 공연 분야 예매 랭킹 1위를 유지하면서 겨울방학 가족 뮤지컬 강자로 자리잡았다. 또한 대극장으로 무대를 넓혀 더욱 스펙터클한 공연을 규모감 있는 스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예매 1위를 기념해 다양한 티켓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4일까지 평일 공연 50%, 주말 공연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여름 공연 티켓 지참 시 재관람할인으로 5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신비’, ‘금비’ LED 스틱 세트와 티켓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어린이 관객에게 더 큰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