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거킹, 2019년 새해맞이 올데이킹(ALL DAY KING) 리뉴얼

2019-01-02 08:41: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리뉴얼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올데이킹은 신메뉴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종류를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렸다. 또한 패티 추가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이 하루 종일 푸짐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더블비프불고기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다. 특히 더블비프불고기세트와 불고기롱치킨세트는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며, 스테디 셀러인 트러플머쉬룸와퍼를 주니어 세트로 맛볼 수 있게 했다.

신메뉴 더블비프불고기세트는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2장과 치즈 1장이 들어가 입 안 가득 버거킹 특유의 직화패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블비프불고기세트처럼 다른 올데이킹 메뉴에도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맛을 더 가미하고 싶다면 패티 추가를 하면 된다. .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