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제주청귤 블라썸’ 블렌딩 티 MD 제품을 18일 출시했다.
제주청귤 블라썸 MD제품은 제주지역에서 자란 청귤을 가득 담은 과일청과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티백으로 구성됐으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중인 인기 음료이기도 하다.
이번 MD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제주청귤 블라썸’ 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각 가맹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외에도 차(Tea) 시장 확대를 위해 자체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 티’를 선보이고있다. 이 중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2종의 MD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는 ‘석류 애플라임’ 등 블렌딩 티 병음료 3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신규 MD 상품군을 다각화하기 위해 이 외에도 지난 8월 과자류 제품 ‘이디야 스낵’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출시 석달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제주청귤 블라썸 MD제품은 제주지역에서 자란 청귤을 가득 담은 과일청과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티백으로 구성됐으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중인 인기 음료이기도 하다.
이번 MD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제주청귤 블라썸’ 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각 가맹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외에도 차(Tea) 시장 확대를 위해 자체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 티’를 선보이고있다. 이 중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2종의 MD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는 ‘석류 애플라임’ 등 블렌딩 티 병음료 3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신규 MD 상품군을 다각화하기 위해 이 외에도 지난 8월 과자류 제품 ‘이디야 스낵’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출시 석달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