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은 CCM 인증을 취득한 이유로 ‘고객과 함께 멀리, 행복 더하고 신뢰받는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내부시스템의 객관적 지표를 마련하고자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후 부여하는 것으로, CCM 인증을 취득한 증권회사는 당사를 포함하여 세 곳뿐이라고 한화투자증권측은 전했다.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이사는 “회사의 ‘정도경영’과 소비자 최우선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도전한 CCM인증 획득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실현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며 “앞으로 전 임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체화하고 확산하여 궁극적으로 소비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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