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에 따르면 14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위례점은 스타필드시티(위례) 내에 입점되어 있어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CGV,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시티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삼성카드는 우선 전회원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6일까지 매주 선정된 트레이더스 위례점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3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2018년 12월 25일까지는 가전 대할인 행사로 대형가전 5%, PC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회원 대상 혜택에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5천대 한정수량)'를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8만원 이상 사용한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최고 프리미엄급 '삼성 에어드레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은 주차별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 최대 20% 할인, 분기 우수고객 대상 5% 할인권 제공,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6천원 청구할인 등의 기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