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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 별 첫 결제 고객에 캐시백 혜택

2018-12-11 09:52: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6년 론칭한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는 자사 사이트는 물론 패션, 문화, 식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외부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어 할인 및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부터 매월 외부 가맹점들과 손잡고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면서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힘을 더하고 있다.

지난 11월 한 달 간 더에이몰과 휠라코리아 등 16개 가맹점을 통해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 결과, 스마일페이 주문 건수는 전월 대비 38%, 거래액은 61% 늘어났다. 11월 스마일페이를 오픈한 CJ온마트는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을 위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해 11월에만 스마일페이 신규 가입자가 7천명을 넘어섰다.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마켓컬리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스마일클럽(이베이코리아 유료 회원제 서비스) 회원에게 캐시 적립행사를 하면서 행사 전 주에 비해 결제 건수가 43% 증가했고, 4천여 명의 신규 가입자를 모았다.

12월에도 오는 31일까지 휠라코리아, 마켓컬리, 폴더, 교보핫트랙스, 미샤, 알라딘, CJ온마트, 오늘의 집, W컨셉, 더에이몰 등 15 개 가맹점과 함께 스마일페이 첫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3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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