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렉서스 코리아, 22일까지 연말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2018-12-03 13:06:32

[로이슈 최영록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렉서스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 등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혜택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해준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브리지스톤과 미쉐린 사의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타이어를 구매 할 경우 1년 또는 2만km(기존 6개월 또는 1만km)까지 보증기간을 늘리고 일반 손상은 물론 고객과실 손상에 대해서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준다.

또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3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렉서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