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삼성전자, 소비자와 함께 하는 '더 굿 셰프' 행사 개최

2018-11-30 18:33:24

삼성전자의 '더 굿 셰프' 행사장에서 모델이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의 '더 굿 셰프' 행사장에서 모델이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는 29일부터 한 달간 10회에 걸쳐 소비자들이 냉장고·오븐· 레인지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체험하고 데이비드 리, 임기학, 왕육성, 에드워드 권, 유현수, 박효남 등 셰프들이 참여해 요리도 즐길 수 있는 '더 굿 셰프(The Good Chefs)'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행사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S 신관의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삼성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도 운영중이다.

12월에 추가로 진행되는 '더 굿 셰프' 행사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다음 달 3일부터 삼성닷컴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