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대부업계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후원 실시

2018-11-30 18:33:19

한국대부금융협회 임승보 회장(왼쪽에서 3번째) 등 대부금융협회 회원사 대표들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방문, 독거 노인 등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대부금융협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대부금융협회 임승보 회장(왼쪽에서 3번째) 등 대부금융협회 회원사 대표들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방문, 독거 노인 등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대부금융협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대부금융협회와 에이원대부캐피탈, 산와대부, 조이크레디트대부금융 등 16개 대부업체는 2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를 찾아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후원을 위해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대부금융협회에 따르면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은 기후재난에 민감한 취약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침낭,난방텐트,머플러)들로 구성된 에너지 세이브박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이번 기부금으로 서울시내 쪽방촌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약 500세대에 에너지 세이브박스를 전달,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대부금융협회 임승보 회장은 “다가오는 혹한기에 독거 어르신, 미혼모 가정 등 취약계층이 보다 따뜻하게 지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대부금융협회와 회원사는 2012년부터 매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김장김치, 겨울이불, 온열매트 등 물품 지원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고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