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11번가는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30일부터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SM엔터테인먼트의 리테일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SM브랜드마케팅이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이다.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9 팀(BoA, TVXQ!, SUPER JUNIOR, Girls’ Generation, SHINee, f(x), EXO, Red Velvet, NCT)의 아티스트 공식 팬클럽 상징색을 팬톤 고유 컬러와 결합해 다이어리, 노트, 여권지갑, 에코백, 엽서, 노트북 파우치 등 총 9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각 아티스트 대표 곡의 주요 안무를 모티브로 패턴화한 댄스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기존 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차별성을 둔 것도 특징이다.
11번가는 30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는 12월 20일부터 SM타운 기프트 숍(코엑스 아트리움, DDP, 김포공항)과 SM타운마켓(SM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각 아티스트 별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티스트의 2019년 새해 인사말이 담긴 연하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이번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SM엔터테인먼트의 리테일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SM브랜드마케팅이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이다.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9 팀(BoA, TVXQ!, SUPER JUNIOR, Girls’ Generation, SHINee, f(x), EXO, Red Velvet, NCT)의 아티스트 공식 팬클럽 상징색을 팬톤 고유 컬러와 결합해 다이어리, 노트, 여권지갑, 에코백, 엽서, 노트북 파우치 등 총 9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각 아티스트 대표 곡의 주요 안무를 모티브로 패턴화한 댄스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기존 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차별성을 둔 것도 특징이다.
11번가는 30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는 12월 20일부터 SM타운 기프트 숍(코엑스 아트리움, DDP, 김포공항)과 SM타운마켓(SM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각 아티스트 별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티스트의 2019년 새해 인사말이 담긴 연하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