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달콤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2018-11-24 15:51:13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로이슈 임한희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호텔 1층 ‘더 델리(The Deli)’에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4종 케이크 중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은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나슈 초콜릿이 덮여 있어 진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녹차 쉬폰 케이크’는 유기농 보성 녹차로 만들어 진하고 풍미 가득한 녹차의 맛과 함께 케이크 한가운데 레몬 크림이 있어 보들보들한 쉬폰에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진 케이크이다.

‘치즈 케이크’는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믹스베리 콤포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4종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져 눈을 즐겁게 한다. ‘부쉬 드 노엘’은 3만 5,000원, 나머지 3종 케이크는 3만 8,000원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