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가 소비자 혜택 확대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 하반기부터 매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의 연령, 성별, 직군에 따라 선호하는 분야를 구분하여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전시 및 스포츠 경기 관람권부터 뷰티 제품 할인권, 게임 아이템,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함으로써 도미노피자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만 19세 이상 온라인 주문 고객 총 750명을 추첨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도미노피자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 하반기부터 매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의 연령, 성별, 직군에 따라 선호하는 분야를 구분하여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전시 및 스포츠 경기 관람권부터 뷰티 제품 할인권, 게임 아이템,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함으로써 도미노피자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만 19세 이상 온라인 주문 고객 총 750명을 추첨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