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카페베네,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티 4종 출시

2018-11-14 23:38:56

(사진=카페베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카페베네)
[로이슈 임한희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티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티는 보이차, 레몬밤, 히비스커스, 노니로 구성됐으며, 분말차 형태의 상품은 국내 오픈마켓에서 선 출시 되고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카페베네에 따르면 신메뉴 ‘보이차’는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매력적이며 보이차 특유의 떫은맛이 적어 부담이 없다. 예로부터 중국 운남성 차마고도 지역의 소수민족이 즐겨 먹으며 중국의 10대 명차 중 하나로 손꼽혔으며, 핵심성분인 ‘갈산’이 몸속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레몬밤’은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레몬 향이 특징인 허브차로, 향이 달고 진한 것이 매력적이다. 레몬밤의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보이차와 마찬가지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수 있다고 업체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그외에도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의미를 가진 ‘히비스커스’는 새콤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고대 이집트때부터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히비스커스산’을 함유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향긋한 차가 생각나는 이때, 카페베네가 차 한 잔의 여유와 풍부한 영양소로 건강까지 선사할 티 4종을 선보인다”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몰 할인행사를 놓치지 말고 올가을, 겨울은 카페베네의 신메뉴와 함께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