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태평양-동천, '사랑의 빵&국수 나눔 봉사' 실시

2018-11-12 16:13:43

사진=태평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태평양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법무법인(유한) 태평양(대표변호사 김성진)과 재단법인 동천(이사장 차한성)은 지난 10일 '행복을 이웃과 함께 나눠요! 사랑의 빵&국수 나눔 봉사' 라는 주제로, 빵과 국수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종로 중앙희망나눔센터에 방문하여 진행된 이번 봉사에는 태평양과 동천의 변호사 및 직원과 그 가족 등 40여 명이 참여해 빵과 국수를 직접 만들었고, 만든 빵과 국수를 서울시 중구 신당동과 황학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27 가정에 전달했다.

올해 초 빵만들기 봉사를 진행한 태평양과 동천은 이번에 구성원 전체와 가족들까지로 참여인원을 확대하여 취약계층 가정과 봉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내년에 재단법인 동천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법무법인(유한) 태평양과 재단법인 동천은 앞으로도 공익법률지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발굴,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