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카페쇼’ 참가

2018-11-05 12:49: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페종합솔루션기업 (주)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가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이번 카페쇼에서 흥국에프엔비는 젤라또, 냉동 생지, 콜드브루커피, 음료베이스, 빙수 등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카페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버터 크로와상, 애플파이, 쉘 초콜렛 등의 냉동 생지를 현장에서 갓 구워 제공할 예정이며,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일레디 젤라또 역시 베르데 민트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뿐 아니라, 사과다이스가 16% 함유되어 있어 사각사각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맘스에이드 사과베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눈여겨볼 제품은 바로 새롭게 선보이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 일상’과 ‘FEAN’ 이다. 오늘의 일상은 뛰어난 품질의 원료를 선별하여 만든 음료베이스로써,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제조해서 음료로도 즐길 수 있고, 샐러드 드레싱 소스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는 다용도 베이스이다. 자몽, 레몬, 청포도, 오미자유자, 히비스커스, 자스민망고, 밀크티, 콜드브루커피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FEAN’은 “신선한 커피가 캡슐로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가득 피어남을 약속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캡슐 커피 브랜드이다. FEAN 캡슐커피는 해외 수입제품과 달리 로스팅 후 오랜 배송시간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에게 전달되어, 보다 신선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엘카페딸社와의 협업을 통해 커피 헌터들이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를 매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FEAN 런칭을 기념하여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캡슐 커피머신과 미니프레소&하드케이스 및 추가 캡슐 구매 시 4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카페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 한잔으로 행복해지는 하루를 생각하며 ‘오늘의 일상’이라는 이름으로 홈카페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라며 “카페 운영주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흥국에프엔비 제품을 활용해 이제 집에서도 고품격 프리미엄 카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