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우수한 해외주식 온라인 플랫폼을 알리고, 해외주식 고객들에게 즐거운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이벤트 대상은 올 10월부터 대신증권 및 크레온의 해외증권상품계좌에서 환전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이다.
대신증권에 의하면 해외주식을 5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외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은 매주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2매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해외증권상품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환전한 고객에겐 환전수수료 70% 할인 적용과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대신증권 안석준 스마트비즈추친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이 대신증권의 우수한 거래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