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POOQ, 국내최초 반려동물 뉴스 프로 제공

2018-10-26 17:22: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강아지·고양이 스타들의 소식을 전하는 반려동물 전문 뉴스 프로그램이 국내최초로 시작된다.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푹, 대표 김준환)은 26일부터 TV동물농장 <하루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TV동물농장 제작진이 참여하는 신규 프로그램 <하루뉴스>는 매주 금요일, POOQ 오리지널 VOD로 최초 공개된다.

<하루뉴스>는 SBS 윤현진·최기환 아나운서와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이 프로그램 공동 MC로 나서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정보를 전한다.

소셜미디어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물스타를 소개하는 코너 <하루이슈>, 애견동반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개동여지도>, 반려인들의 질문에 전문가가 답변해주는 <질문 있습니다!>, 반려동물 문제행동 교정 코너 <변코치가 떴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POOQ은 실시간채널을 무료(SD화질) 제공하며, 유료회원은 광고 없이 고화질(Full HD)로 다시보기(VOD)까지 즐길 수 있다. 신규가입자는 한달 간 유료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POOQ 콘텐츠사업팀 박태전 팀장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천만명 시대, 하루뉴스가 POOQ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