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로칸오일,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

2018-10-24 22:39:44

모로칸오일,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염색 모발의 손상 케어 노하우를 담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오는 29일 론칭한다.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신기술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COLORLINK™(컬러링크)’가 적용된 제품들로, 모로칸오일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의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모로칸오일에 따르면 ArganID™(아르간아이디)는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COLORLINK™(컬러링크)’는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시술 후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홈케어 전용 제품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를 사용하면 손상 모발을 매일 케어하면서 컬러 지속력을 높여 줄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의 ‘컬러 컨티뉴 샴푸’와 ‘컬러 컨티뉴 컨디셔너’는 손상된 케라틴 구조의 복원을 돕고 영양을 공급해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며, ‘프로텍트 & 프리벤트 스프레이’는 가벼운 타입의 리브-인 컨디셔너로 햇빛, 대기 오염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며 "컬러가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해주면 더욱더 선명하게 오래가는 컬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29일,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과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타일링 이벤트를 새빛섬의 FIC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론칭과 동시에 국내 주요 살롱에서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