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로앤루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발열 안감 및 오리 솜털, 리얼 라쿤 퍼, 폭스 퍼 등 고급화 소재를 적용한 따뜻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아우터 제품을 선보인다.
우선 ‘시크롱다운점퍼’는 롱패딩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의 제품이다. 리얼 라쿤 퍼가 달려 고급스러움이 배가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레드,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케이프다운점퍼’는 풍성한 폭스 퍼 트리밍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인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케이프가 여아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준다.
‘아론롱다운점퍼’는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의 충전재로 구성돼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실용적이고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지난해 한파에 이어 올겨울 날씨도 매서운 강추위가 예상돼 우수한 보온성을 지닌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성인보다 온도 변화에 민감하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이 한층 강화된 제로투세븐 프리미엄 아우터를 미리 준비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아론롱다운점퍼 구매 시 2018년 가을 신상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