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제주항공 무안 사회종합복지관에서 나눔행사

2018-10-16 19:21:16

제주항공 임직원이 10월15일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사회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임직원이 10월15일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사회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지난 15일 전남 무안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제주항공 임직원들은 무안사회종합복지관에서 24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생필품 등의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과 구성원이 갖고 있는 다양한 자원과 재능을 활용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면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올 들어 무안국제공항을 ‘제3의 허브’로 설정하고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 등에 4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무안공항 활성화 및 호남지역 주민의 여행편의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