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스페셜, 환절기 대비 대용량 분말차 선봬

2018-10-10 10:00:41

홈플러스 스페셜, 환절기 대비 대용량 분말차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대구점, 동대문점, 가양점 등 전국 10개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에서 대용량 분말차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홈플러스점은 대구점, 서부산점, 동대전점, 목동점, 안산고잔점, 가양점, 시화점, 동대문점, 청주성안점, 상인점 등이다.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 쌀쌀해진 날씨에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말차를 가성비 좋은 대용량 상품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스페셜에서만 판매되는 이 상품들은 기존 소용량 제품 대비 최대 52%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부담을 크게 덜어준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손아름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쌀쌀한 날씨에 고객들이 가격부담 없이 다양한 분말차를 즐길 수 있도록 높은 가성비의 대용량 상품들을 전국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 선보인다”며 “기존 홈플러스 점포에서도 고구마라떼, 밀크티 등 겨울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차류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