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NH선물 이성권 대표, 밀양시 용평2통 마을의 명예이장으로 위촉

2018-09-03 16:49:46

밀양시 용평2통의 명예이장으로 위촉된 NH선물 이성권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선물)이미지 확대보기
밀양시 용평2통의 명예이장으로 위촉된 NH선물 이성권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선물)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선물은 지난 31일 경상남도 밀양시 용평2통 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이성권 대표이사는 명예이장으로 위촉됐다고 3일 밝혔다.

NH선물에 따르면 위촉식에는 NH선물 임직원과 백순연 내일동장, 변종계 용평2통장,박기철 밀양농협 조합장, 박민규 농협 밀양시지부장 및 용평2통 마을주민 등80여명이 참석했다.

NH선물은 용평2통 마을회관에 냉난방기와 선풍기를 설치하고 주민들에게 보온병을 지급하는 등 용평2통의 농가소득 증대 지원 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NH선물 임직원들은 위촉식을 마친 후 마을 어른들에게 식사 대접을 하고 마을 환경 정비에 나서 마을의 부족한 일손을 도우며 활동을 시작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명예이장으로 위촉된 이성권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활동으로 마을의 대소사를 챙기고 용평2통마을의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에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