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통해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호남의 최남단인 순천지역에서 차량 구매나 서비스를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해야 했던 부분이 개선되며 고객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 하겠다고 발표한바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전시장에서 마음이 담긴 고객응대로 하이브리드 차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순천 전시장 오픈으로 토요타는 전국 22개, 렉서스는 24개의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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