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날 기조연설에서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제품 디자인부터 판매, 마케팅까지 중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직접 듣고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중국 출시에 맞춰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위챗(WeChat)과 협력해 다양한 위챗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9'은 중국에서 31일부터 미드나잇 블랙, 오션 블루, 메탈릭 쿠퍼 등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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