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Play Audi)’ 앱 출시

2018-08-16 09:47:22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Play Audi) 어플리케이션 출시.(사진=아우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Play Audi) 어플리케이션 출시.(사진=아우디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를 더욱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를 출시한다.

이번 ‘플레이 아우디’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고 메뉴는 ▲아우디 모델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 중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 매월 업데이트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의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한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플레이 아우디’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 및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