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쏘카 서비스 이용 할인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OCAR 신한카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동 및 여행 할인 혜택이 풍부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SOCAR 신한카드 신용’ 서비스로 쏘카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1회당 9000원까지 할인(월 할인한도 2만원)이 가능하다. ‘SOCAR 신한카드 체크’ 서비스는 쏘카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월 3회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여기에 철도(KTX, SRT) 10% 할인(통합 일 1회, 월 2회) 혜택을 포함, ‘SOCAR 신한카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쇼핑 할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카드), 편의점 할인(CU, GS25, 세븐일레븐), 커피 할인(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전월 실적에 따라 체크카드 최대 1만2000원, 신용카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쏘카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후 1회 이상 결제할 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선보인 ‘SOCAR 신한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쏘카로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국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카셰어링 기반의 다양한 선도적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