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지역난방공사 사회책임경영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수상

2018-07-24 10:39:41

지역난방공사 사회책임경영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직무대행 박영현)는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의 '2017 비전 어워드' 사회책임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며 포춘 500대 기업 등 매년 세계 1000여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공신력 있는 경연대회다.

공사의 사회책임경영보고서는 총 8개의 평가항목 중 7개 항목(첫인상, 표지, 이해관계자 전달, 서술기법, 재무보고, 창의성, 내용의 명확성)에서 만점을 받아 사회책임 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선도적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역난방공사는 기후변화협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에너지절약과 국민생활 편익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이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