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우리카드, 금융사 최초‘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 제공

2018-07-04 09:24:53

우리카드, 금융사 최초‘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금융사 최초로 ‘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는 금융사 최초로 우리카드가 KCB(코리아크레딧뷰로)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이 무료로 신용등급을 조회하고 다양한 정보와 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신용이 곧 자산으로 인식되는 현대사회에서 고객 스스로 신용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며, “실시간으로 언제든지 고객 본인의 신용정보를 알 수 있어, 신용등급 관리에 관심을 가진 고객 분들께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우리카드 신용등급조회’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 가입 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은 본인의 신용도에 맞게 최적화된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카드 신용대출’도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우리카드 신용대출’은 24시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카드가 없어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중금리 대출에 대한 수요가 있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맞춤형 상품으로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