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에 따르면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은 로그인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움 콕! 클럽’ 서비스를 추가하여 이용자들과 함께 의견을 주고 받으며 상품을 토론하고 SNS 공유를 통해 개인 투자 노트 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상품 매매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실제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지문인증, 공인인증서 발급, 모바일 이용신청 등의 업무 기능도 추가해 자산관리 앱 하나로 계좌개설부터 상품투자까지 가능해졌다”라며 “또한 상담 기능을 필요화면에 배치하여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문가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키움증권은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메인화면에서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형 노트북, 공기청정기를 포함하여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SNS 공유만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