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카드, 올바른 TRAVEL카드 출시

2018-06-26 09:05: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해외이용에 특화된 올바른 TRAVEL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바른 TRAVEL카드는 신용 2종(일본특화 1종, 중국특화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가맹점(해외 사이트 포함) 어디서나 7% 할인 및 국내 면세점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본 대표 관광지 도쿄 타워와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할인(일본 특화) 및 중국비자 수수료 할인 혜택(중국 특화)등이 특별 서비스로 제공된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쇼핑업종(대형마트, 하나로마트, 온라인 쇼핑), 생활업종(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여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업종에 대해서는 5~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 2회까지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리무진버스․공항철도 직통열차․고속도로)를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조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