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코레일 서울본부, 하계 '내일로' 판매

2018-06-19 08:53:24

사진=코레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레일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무더운 여름, 청춘을 응원하는 ‘2018 하계 내일로 패스’가 다양한 혜택을 더해 돌아왔다.

코레일 서울본부(본부장 전찬호)는 오는 8월 31일까지 ‘2018 하계 내일로 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일로는 만 25세 누구나 패스 한 장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해당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는 여행 상품이다. 올해는 연령을 확대해 만 29세 내 · 외국인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달라진 내일로는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기존 ‘7일권’ 대신 ‘3일권’이 신설됐다.

또한, 내일로 이용 중 KTX와 5대 관광벨트열차 등 열차의 좌석 구매를 원할 경우 기존 정상운임에서 6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서울역과 용산역 여행센터에서 내일로를 구매하는 내일러들에게는 부산 애플게스트 하우스, 여수 케이블카 팬션 등 전국 25개소 숙박 할인권, 수상레저·전시관 등 전국 13개소 체험 광광 할인권, 연극·영화·뮤지컬 무료 관람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런 혜택은 서울역과 용산역 여행센터에서 내일로를 구매해야 받을 수 있는 만큼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가격은 ‘3일권’은 5만원, ‘5일권’은 6만원이다. 서울역과 용산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이용개시일 3일 전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전찬호 코레일 서울본부장은 “많은 젊은이들이 내일로를 이용해 여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내일러의 열정과 젊음으로 우리나라의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젊음의 특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