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금성출판사, 여름방학 대비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이벤트

2018-06-15 08:56:51

[로이슈 김주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금성출판사(회장 김낙준)가 여름방학을 대비해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일주일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 동안 학습습관을 바로잡고 내게 맞는 공부법을 확인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일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유아 및 초·중등 학생 누구나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에서 일주일 동안 무료로 정규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보고, 지도교사의 밀착 학습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7월6일까지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받고자 하는 학생의 △이름 △나이 △전화번호 △주소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무료 체험 완료 기간은 7월13일이며, 기존 회원은 신청할 수 없다. 무료체험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인절미 빙수 등의 디저트 쿠폰을 증정하며, 무료체험을 모두 완료하면 푸르넷 프렌즈 ‘푸루’ 캐릭터 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금성출판사는 학생·학부모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매일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이나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을 검색한 뒤 검색 결과에 보이는 ‘즉석 당첨’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무디킹 과일 음료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방학동안 자녀의 학습 습관을 개선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싶은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일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금성출판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학습 프로그램과 밀착 관리를 경험해 보고, 아이의 학습 습관을 진단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초등, 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학교 진도에 맞춘 예습, 복습, 평가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익힐 수 있으며 수학, 영어, 한자, 논술 등 단과 과목도 배울 수 있어 종합적인 학업성취도 향상이 가능하다.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 옥스퍼드 등 해외 유명 출판사의 원서를 바탕으로 한 리딩 학습과 게임, 스토리텔링, 원어민 강의 등의 이러닝 학습 컨텐츠로 구성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잉글리시버디 전문교사의 책임 있는 밀착 지도로 총체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하며 학교 영어, 시험 영어, 실전 회화까지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