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에서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고 회원가입을 했을 때는 1:1 고객센터,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참가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모형 자동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에는 해외 고객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숍을 개설할 예정으로 해외 결제, 국제 배송, 고객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2015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등 높은 디자인 완성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