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파오는 방송 전 ‘미리주문’을 통해 700명이 구매했고, 실제 론칭 방송에서는 방송 30여분만에 5,000명 구매를 돌파했다. 방송 종료 후 최종 주문량은 1만310대로 확인됐다.
GS홈쇼핑 간판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활약중인 최유리 쇼호스트와 함께 한 첫 방송에서는 싸이가 모델로 나선 TV 광고, 파오의 효과를 데이터로 증명해 낸 논문 결과 등이 자세하게 소개되었고, 실제 임상 참여자도 스튜디오에 나와 8주간 파오를 사용한 뒤 변화된 모습을 직접 설명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 중 코리아테크가 파오의 효과를 데이터로 증명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케마연구소와 MOU를 맺어 지난 4년간 관련 연구를 진행한 결과 최근 세계적인 옥스퍼드대학 SCI(E)급 미용성형학술지에서 논문으로 효과를 입증받았다는 사실이 소개될 때 주문량이 급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TV 광고를 통해 싸이의 ‘30초’라는 기발한 문구에 익숙한 소비자들도 파오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질문을 남기며 구매 관심을 드러냈다.
몸을 단련하는 트레이닝 기기는 많지만 얼굴을 관리하는 트레이닝 기구는 없다는 점에 착안해 세계 최초로 개발된 얼굴 근육 운동기구 파오는, 뛰어난 기능에 비해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다. 마우스 피스를 입에 물고 하루 두 번, 30초씩만 운동해주면 입 주변에 위치한 5개의 표정근을 단련시켜 팽팽한 얼굴선을 살려주고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파오가 첫 홈쇼핑 론칭에서 주문량 1만대라는 놀라운 성과를 낸 것은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효과를 증명했기 때문으로 보인다”며 “수년간의 연구 끝에 세계 3대 미용성형저널에서 ‘변하는 미용’을 증명하고 인정받은 파오의 향후 행보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GS홈쇼핑 간판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활약중인 최유리 쇼호스트와 함께 한 첫 방송에서는 싸이가 모델로 나선 TV 광고, 파오의 효과를 데이터로 증명해 낸 논문 결과 등이 자세하게 소개되었고, 실제 임상 참여자도 스튜디오에 나와 8주간 파오를 사용한 뒤 변화된 모습을 직접 설명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 중 코리아테크가 파오의 효과를 데이터로 증명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케마연구소와 MOU를 맺어 지난 4년간 관련 연구를 진행한 결과 최근 세계적인 옥스퍼드대학 SCI(E)급 미용성형학술지에서 논문으로 효과를 입증받았다는 사실이 소개될 때 주문량이 급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TV 광고를 통해 싸이의 ‘30초’라는 기발한 문구에 익숙한 소비자들도 파오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질문을 남기며 구매 관심을 드러냈다.
몸을 단련하는 트레이닝 기기는 많지만 얼굴을 관리하는 트레이닝 기구는 없다는 점에 착안해 세계 최초로 개발된 얼굴 근육 운동기구 파오는, 뛰어난 기능에 비해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다. 마우스 피스를 입에 물고 하루 두 번, 30초씩만 운동해주면 입 주변에 위치한 5개의 표정근을 단련시켜 팽팽한 얼굴선을 살려주고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파오가 첫 홈쇼핑 론칭에서 주문량 1만대라는 놀라운 성과를 낸 것은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효과를 증명했기 때문으로 보인다”며 “수년간의 연구 끝에 세계 3대 미용성형저널에서 ‘변하는 미용’을 증명하고 인정받은 파오의 향후 행보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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