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삼성전기,어린이날 가족사랑 축제 가져

2018-05-01 08:40: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성전기(대표 이윤태)는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세종,천안,부산 4개 사업장을 임직원 및 가족, 지역 주민 등에게 개방해 다양한 행사를 가진다.

평소 보안이 철저한 사업장도 이 날 하루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위해 놀이터로 변신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높은 참여 요청으로 참가자 인원을 확대, 임직원과 가족 1만여명이 참가하고, 회사 인근 지역 주민, 다문화 가정도 함께한다.

삼성전기는 활기찬 축제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놀이기구 및 체험 프로그램을 늘렸다.

유로번지, 범퍼카, 미니 수영장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난타, 마술쇼,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하며, 풍성한 먹거리와 선물도 제공한다.

자녀 3명, 아내와 함께 참가하는 삼성전기 재경팀 김대중 대리는 "어린이날 사람도 많고 차도 막혀 어디로 가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다양한 행사와 맛있는 먹거리도 있고, 평소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회사도 보여 줄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삼성전기는 어린이날 행사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캠프, 테마 여행, 맘자람스쿨, 아빠자람스쿨 등 일과 가정의 조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