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넥슨 ‘열혈강호M’ 8대 기보전 및 신규 동료 2종 업데이트

2018-04-27 13:12:11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열혈강호M의 업데이트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열혈강호M의 업데이트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8대 기보전’과 신규 동료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8대 기보전’은 ‘한소연’, ‘유신’, ‘백련’ 등 8대 기보의 전 주인들과 대결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최상위 콘텐츠다. 네 종류의 난이도(보통·어려움·극악·중천)로 구성된 ‘8대 기보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60레벨을 달성해야 한다.

이용자는 하루에 한 번씩 8대 기보 주인들에게 전투를 신청할 수 있다. 보상으로 ‘초식별 공격력 향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등의 효과를 발휘하는 ‘태양의 유혼석’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인 공격에 특화된 15자질(최고등급) ‘최상희’와 아군 보호 능력이 탁월한 13자질 ‘남궁현배’ 등 신규 동료 2종을 추가했다. 캐릭터의 초식 기능을 변형할 수 있는 ‘비전 시스템’에서는 총 3단계의 초식돌파를 완료할 때마다 캐릭터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넥슨은 내달 2일까지 특별 동료 뽑기를 진행하면 ‘15자질 동료’와 ‘천마신궁 출신 동료’ 획득률이 2배씩 증가하는 ‘사파의 태양, 그리고 검은 바람’ 이벤트와 10~12자질의 동료 조각을 모아 흑풍회 대장 동료 조각상자(13자질)로 교환할 수 있는 ‘동료 조각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열혈강호M’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