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NHN빅풋 풋볼데이, 슈퍼컵 이벤트 실시

2018-04-27 09:15: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N빅풋(대표 김상호)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하는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컵’은 <풋볼데이>의 최강 클럽을 가리기 위한 진정한 강자들 간의 대회로, 정규리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매 경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엄청난 보상이 특징이다. 직전 시즌 프리미어리그 최종 순위 1,2위 팀들로 구성, 예선과 본선을 통해 64강의 클럽 진출팀이 결정되고 홈과 어웨이 각 1경기씩 대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슈퍼컵의 최종 4강 진출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GP지급과는 별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우승자에게는 100만P, 준우승은 30만P, 3위와 4위 클럽에게는 각각 10만P씩 지급된다.

슈퍼컵 이벤트와는 별도로 4월 30일까지 ‘세계여행 이벤트’도 열린다.

로그인과 PvP, 월드투어 등을 통해 고정으로 티켓을 얻을 수 있고, 상점에서 선수팩을 구매하면 일정 확률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티켓들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계여행 주사위를 굴릴 수 있다.

보드게임 방식으로 이동하고, 멈춘 칸에 해당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세계여행을 완주하거나 완주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풋볼데이' 관계자는 “이번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슈퍼컵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드리지만, 대회 성격의 정식 콘텐츠를 준비중”이라며 “앞으로도 <풋볼데이>를 사랑하는 유저 분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