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과정 개설

2018-04-26 23:26:09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투자자산운용사(증권운용전문인력)로 등록된 전문인력이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업무를 위해 이수해야 하는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과정을 6월 18일부터 개설하고 5월 28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금투협에 따르면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과정은 부동산 관련 이론을 습득하고, 부동산 개발 실무와 위험관리, 투자사례 분석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부동산 투자운용 노하우 및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이다.

금투협 관계자는 “교육과정 수강생들은 부동산 시장의 이해, 관련 법률에 대한 체계적 학습, 부동산 평가 및 위험 관리에 관한 사례학습을 통해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기간은 6월 18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14일간 55시간이며, 교육장소는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화·목), 야간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