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N페이코,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 정식 오픈

2018-04-16 10:51:25

NHN페이코,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 정식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PAYCO)'앱 생활 코너에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페이코"앱을 활용해 지인의 생일과 각종 기념일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로, 페이코 상품권을 비롯해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치킨, 피자, 햄버거, 각종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 총 42개 브랜드 1600여 개의 모바일 상품을 판매한다.

선물하기는 페이코 앱 ‘생활’ 코너에 마련된 기프트샵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주소록에 저장된 상대방 이름으로 바로 전달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이용자는 '페이코 기프트샵' 내 ‘MY’ 또는 MMS로 전달받은 교환권을 각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환권은 '페이코'앱과 MMS로 모두 전송되기 때문에 수신인이 페이코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기프트샵 출시로 페이코 이용자들이 쇼핑 등 결제뿐 아니라, 생일, 기념일 같은 일상 속 소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페이코 앱을 찾았으면 한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페이코로 감사의 마음을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예고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