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탁원에 따르면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올해 활동목표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통한 고객가치 증진”을 설정하고 올해 총 12회 이상의 고객 방문을 실해해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예탁결제원은 사내 유사 CS활동을 통합한 ‘KSD공감-톡(Talk)’ 실행과 ‘분기별 고객방문 주간’을 설정해 고객접점부서가 이용, 고객을 직접 방문해 고객으로부터 요구사항을 청취하도록 실무적인 지원과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탁원 고객행복센터 허복녕 센터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과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고객가치 증진을 위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