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카드는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와 박병규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고객센터가 6일 오전 10시 광주광역시 서구 KDB생명빌딩 27층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와 광주광역시는 침체된 지역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 고객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45일여만에 고객센터를 오픈하였으며, 70명의 1기 상담사를 채용하여 3월 한달 간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한 후 지난 2일부터 실제 상담업무에 돌입하였다.
또한, 현재 70여명의 2기 상담사가 채용되어 교육을 받고 있으며, 올해 7월까지 총 240여명의 상담사를 채용하여 하나카드 상담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 광주광역시 채용시장 및 지역경제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개소식에서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카드업에서 콜센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실시간 의사소통 기능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채널이다”며 “광주고객센터가 하나카드의 콜센터를 ‘업계 1등 콜센터’로 발돋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해낼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하나카드와 광주광역시는 침체된 지역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 고객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45일여만에 고객센터를 오픈하였으며, 70명의 1기 상담사를 채용하여 3월 한달 간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한 후 지난 2일부터 실제 상담업무에 돌입하였다.
또한, 현재 70여명의 2기 상담사가 채용되어 교육을 받고 있으며, 올해 7월까지 총 240여명의 상담사를 채용하여 하나카드 상담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 광주광역시 채용시장 및 지역경제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개소식에서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카드업에서 콜센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실시간 의사소통 기능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채널이다”며 “광주고객센터가 하나카드의 콜센터를 ‘업계 1등 콜센터’로 발돋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해낼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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