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시원스쿨, 영어교육 부문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2018-03-29 08:41:14

시원스쿨의 양홍걸 대표가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시원스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시원스쿨의 양홍걸 대표가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시원스쿨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증진에 이바지한 기업과 개인, 단체 등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시원스쿨은 학습자의 영어 수준과 연령 등을 고려한 최적의 영어 학습 컨텐츠를 개발해 서비스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2006년 기초영어회화 학습 컨텐츠로 사업을 시작한 시원스쿨은 20대 이상 성인을 위한 영어교육 학습 컨텐츠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영어, 6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실버영어까지 전 연령층에 맞는 영어학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학습자수 12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온라인 외국어 학습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시원스쿨의 가장 큰 경쟁력은 기존의 복잡한 문법과 단어 암기식 교육방법이 아닌 영어로 말을 하기 위한 ‘단어연결법’이라는 차별화된 학습법을 제공하는데 있다. 시원스쿨이 개발한 ‘단어연결법’은 본인이 알고 있는 영어 단어를 빠르게 이어서 영어를 문장으로 말 할 수 있도록 학습시키는 시원스쿨만의 교육 노하우다. 시원스쿨의 강좌를 수강한 사용자들은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단어를 외우고 문장을 말 할 수 있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고 평가한다.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는 “우수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한 덕분에 이런 좋은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시원스쿨은 학습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원스쿨은 영어를 비롯해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불어, 독일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등 9개 언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토익과 토스,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랩도 운영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