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우리카드, 위비마켓‘렌탈 플랫폼 서비스’오픈

2018-03-27 08:55:49

우리카드, 위비마켓‘렌탈 플랫폼 서비스’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카드는 가정용품 렌탈에 대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위비마켓 렌탈 플랫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렌탈사인 LG전자, SK매직과 제휴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였으며,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스타일러·건조기 등 다양한 가정용품들이 준비돼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렌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렌탈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고 우리카드로 자동 납부하면 월 5천원까지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전자 또는 SK매직과 제휴된 카드를 추가로 이용하면, 전월 결제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도 있다. 6월말까지 렌탈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믹서기, 주방용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오픈하였다”며 “향후 판매업체 입점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의 렌탈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