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 13일 서대문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창호 농협은행 마케팅부문장 및 고객·직원패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NH-패널단'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고객패널 14명과 사내에서 선발된 직원패널 60명이 함께하는 'NH-패널단'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업현장의 불편사항 및 애로사항, 제도 개선사항을 실시간으로 제안해 고객중심·현장중심의 전략수립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상호 소통을 통한 가교역할도 할 예정이다.
이창호 마케팅부문장은“고객중심경영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NH-패널단'을 통한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고객패널 14명과 사내에서 선발된 직원패널 60명이 함께하는 'NH-패널단'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업현장의 불편사항 및 애로사항, 제도 개선사항을 실시간으로 제안해 고객중심·현장중심의 전략수립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상호 소통을 통한 가교역할도 할 예정이다.
이창호 마케팅부문장은“고객중심경영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NH-패널단'을 통한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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