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시아나항공, 2018년 새해 “아시아나와 함께 제주로 옵서예”

다음달 13일까지 김포/청주/광주/무안/여수/대구~제주 노선 특가 항공권 판매

2018-01-17 15:31:35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시아나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새해맞이 국내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13일 까지 ▲김포 ▲청주 ▲광주 ▲무안 ▲여수 ▲대구 등지에서 출∙도착하는 제주 노선 항공편이 대상이다.

새해맞이 특가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벤트 특가 항공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산스파비스 4인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2월 20일(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당첨자 발표란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에서 잠시나마 일상의 피로에서 벗어나, 2018년 새해의 희망찬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새해맞이 국내선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