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터카는 12월 1일부터 결합상품 차종을 신차장기렌터카로 계약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에서 카시트를 12개월 동안 무료로 렌탈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객은 묘미 렌탈 서비스로 독일과 영국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브라이텍스(Britax)의 카시트를 자녀의 연령과 몸무게에 맞춰 신생아용, 유아용, 주니어용 카시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2개월 후에는 해당 카시트를 인수(추가비용 발생) 또는 반납할 수 있다. 또 카시트 렌탈 서비스 종료 시점에 맞춰 묘미에서 카시트 대여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카시트를 세척할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카시트 결합상품은 법률 개정 후 카시트 관련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 안심∙감동 서비스 강화를 위해 준비했다는 게 롯데렌터카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묘미에서는 신생아용부터 주니어용까지 다양한 카시트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선택권을 넓히고 특정 기간만 필요한 육아용품을 구매하는 대신 같은 비용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묘미에서는 모든 유아동 용품에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적용해 최상의 제품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결합상품 차종은 ▲BMW 5시리즈 ▲스파크 ▲아반떼 ▲K3 ▲쏘나타 ▲K5 ▲그랜져 ▲임팔라 ▲산타페 ▲스포티지 ▲소렌토 ▲코나 ▲카니발 등이며 차종은 분기별로 변경된다.
묘미의 프리미엄 카시트는 ▲싸이벡스 클라우드 큐플러스, 제로나 플러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와 ▲브라이텍스 메리디안 T&A, 오메가2, 듀얼픽스, 맥시플러스2, 롬머키드 픽스 SL SICT 등 모두 8종이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롯데렌터카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이번 결합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신차장기렌터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신차를 이용하면서 평소 구입을 망설였던 고가의 프리미엄 카시트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