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시아나항공, 수능 수험생 대상 ‘고생했어, 토닥토닥’ 이벤트 진행

2017-11-21 18:57:44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시아나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1월 23일(목)부터 내년 1월 19일(금)까지 아시아나클럽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수능 수험생(단, 98년1월 ~ 00년 2월 28일 생 대상)에게 500마일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앱 설치 및 마케팅 메시지 수신에 동의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 식사권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경품을 드린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후 카카오페이에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카드를 발급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교환권 ▲아시아나항공 로고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수능을 마친 후, 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 후 내년 1월 19일(금)까지 탑승 완료하는 수능 수험생에게는 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제선 탑승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미주/유럽 왕복 항공권 ▲외식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오랜 시간 노력의 결실을 맺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