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한항공, 스느스 (SNS) 원정대와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봉사활동' 가져

2017-09-27 17:20:57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자사의 스느스 (SNS) 채널 회원들과 유기견들을 돌보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은 지난 26일 오후 SNS 회원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항공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와 인스타그램 회원들 중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을 모집해 이뤄졌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SNS 회원들은 유기견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견사 청소를 실시하는 한편, 반려동물 복지센터 주변의 환경을 정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직접 유기견들을 데리고 인근 지역을 산책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한항공은 평소 반려동물과 주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상생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5월부터 반려동물의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매년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대한항공의 우수한 서비스, 인력,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열어 SNS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SNS 회원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나가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