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한전KPS, 추석 명절맞이 광주외국인근로자 후원금 전달

2017-09-26 19:34:03

한전KPS 곽준호 감사실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이 광주외국인력지원센터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한전KPS)이미지 확대보기
한전KPS 곽준호 감사실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이 광주외국인력지원센터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한전KPS)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전KPS(사장 정의헌)는 추석 명절을 맞아 26일 광주외국인력지원센터를 방문해 외국인 근로자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한 한전KPS 곽준호 감사실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머나먼 타국에서 가족들과 떨어져 생활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한전KPS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전남혁신도시(나주시 소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전KPS는 어린이들의 보행안전을 위한 ‘옐로카펫’ 설치, 아동복지시설 및 주거환경개선 프로그램인 ‘희망터전만들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